일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2편]

편리하고 특이한 아이디어 상품 제2편! 일본 아이디어 상품들을 쇼핑몰 추천 순위로 소개합니다. 일본의 아이디어 상품들은 유럽과 미국의 아이디어 상품들과는 다르게 특이한 상품들이 눈에 띄는데요,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들 중 어떤 것이 마음에 들까요?

[추천글] 해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1편]
[추천글] 한국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3편]

그럼 이제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에 대해 알아볼게요.


1. 적외선센서 자동 디스펜서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적외선센서 자동 디스펜서
적외선센서 자동 디스펜서

주방 세제, 샴푸, 손 세정제 등 다양한 액체류를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디스펜서. 공항이나 호텔의 공중 화장실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을 가정에서 사용하기 편한 사이즈로 제작했다. 3단계로 1회 배출량을 조절 가능하며 별도의 전원코드가 없어 디자인이 깔끔하다.


2. 날짜표시 아이디어 봉지클립

일본 아이디어 상품 - 날짜표시 아이디어 봉지클립
날짜표시 아이디어 봉지클립

국내에서도 흔히 접할 수 있는 봉지 클립 제품에 날짜 표시 기능을 더한 아이디어 제품. 다이얼로 월/일 까지 선택이 가능해 봉지 개봉 일자나 유통기한 등을 표시할 수 있다. 일본 마트 판매 제품으로 대형과 소형 두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3. 니톰 주방 메모 테이프

일본 아이디어 상품 - 니톰 주방 메모 테이프
니톰 주방 메모 테이프

주방에서 반찬통이나 소스병 등 내용물을 메모할 때 편리한 아이디어 제품. 두루마리 휴지처럼 원하는 길이로 바로 재단해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석으로 냉장고 등 원하는 곳에 부착해 사용이 가능하다. 리필 테이프만 따로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4. 신발 습기제거 살균탈취제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신발 습기제거 살균탈취제
신발 습기제거 살균탈취제

천연 대나무 숯을 이용한 일본의 신발 습기 제거 살균 탈취제. 시중에 나와있는 스프레이식 살균 탈취제들의 경우 유독성 성분 검출로 특히 아이나 임산부에게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천연 제품을 추천한다. 4~6개월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화분의 영양제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5. 하리오 V60 핸드드립 커피서버세트

일본 아이디어 상품 - 하리오 V60 핸드드립 커피서버세트
하리오 V60 핸드드립 커피서버세트

핸드드립 커피의 명가 하리오의 커피 서버 세트를 일본 현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드립커피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여과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여과지만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6. 사라피티 에어리 겨드랑이 땀 흡수 패치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사라피티 에어리 겨드랑이 땀 흡수 패치
사라피티 에어리 겨드랑이 땀 흡수 패치

강한 흡수력과 통기성, 그리고 뛰어한 신축성으로 유명한 일본 사라피티의 흡수 패치. 겉옷의 겨드랑이 부분에 땀으로 인한 얼룩과 냄새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겨드랑이뿐만 아니라 가슴이나 발바닥 등 땀이 많은 부위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7. 암밴드 셔츠용 스프링 Y밴드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암밴드 셔츠용 스프링 Y밴드
암밴드 셔츠용 스프링 Y밴드

걷은 소매를 흘러내리지 않도록 정리해주는 제품. 시중에서 구하기가 힘들고 이런 물건 없을까 생각해봐도 제품 이름을 몰라 고민하게 만드는 제품.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8. 초극세사 슬리퍼 걸레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초극세사 슬리퍼 걸레
초극세사 슬리퍼 걸레

청소를 편하게 해주는 신발형 청소 걸레. 허리를 구부려 바닥을 닦거나 무거운 바닥청소용 걸레를 사용하기 불편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 신고 미끄러지듯 걸어 다니기만 해도 바닥이 깨끗하게 닦인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세탁도 간편하다.


9. 다용도 틈새지우개

일본 아이디어 상품 - 다용도 틈새지우개
다용도 틈새지우개

화장실 타일 틈새의 곰팡이 때를 제거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다용도 틈새 지우개. 타일 틈새뿐만 아니라 세면대나 주방 싱크대 등 물때를 제거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우개만 따로 교체가 가능하다.


10. AIMEDIA 만능 펀칭기

일본 아이디어 상품 - AIMEDIA 만능 펀칭기
AIMEDIA 만능 펀칭기

일본 Rakuten 쇼핑몰에서 펀칭기 부문 판매 랭킹 1위를 수상한 AIMEDIA의 제품. 허리 벨트의 구멍을 뚫거나 가방/시계끈을 조절할때, 서류를 정리할때 등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다. 0.2mm~4.5mm 까지 6단계의 구멍을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뚫을 수 있다.


이와 같이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2편]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한국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3편] 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세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 링크를 제공하며,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