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1편]

해외에는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 많은 것 같아요. 나도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편리한 아이디어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미국, 유럽 등 각지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들을 국내 쇼핑몰 추천 순위로 소개합니다. 꼭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을 거예요!

[추천글]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2편]
[추천글] 해외직구 추천상품 아이템 구매 순위 BEST10!

그럼 이제 해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에 대해 알아볼게요.


1. 자동회전 쉐이크컵

해외 아이디어 상품 - 자동회전 쉐이크컵
자동회전 쉐이크컵

450ml 대용량의 자동 쉐이크 머그컵. 내부 단면적이 넓은 실리콘 프로펠러 팬을 장착해서 빠르고 간편하게 각종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기존 마그네틱 알약 형식으로 된 제품들은 섞는 힘 부족, 알약 분실 등의 단점들이 지적되고 있어 팬 형식의 제품 중 가장 평이 좋은 제품을 소개한다.


2. 지구모형 맥주 디스펜서

해외 아이디어 상품 - 지구모형 맥주 디스펜서
지구모형 맥주 디스펜서

투명한 지구본 모양의 특이한 아이디어 음료 디스펜서. 가정이나 가게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해외에는 주류 관련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는데, 맥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를 활용할 수 있다.


3. 캔 음료 보관 랙

해외 아이디어 상품 - 캔 음료 보관 랙
캔 음료 보관 랙

캔커피, 캔맥주 등을 보관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관 랙.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냉장고에 두고 차가운 캔 음료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디스펜서 기능으로 더 편하게 캔 음료를 즐기자.


4. 롱거라이트 옐로우등

해외 아이디어 상품 - 롱거라이트 옐로우등
롱거라이트 옐로우등

밝기 조절 기능, 타이머, 리모컨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아이디어 조명등. 침실, 주방, 욕실, 옷장 등 어느곳에나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 방법이 무궁무진하다.


5. 접이식 다용도 대야

해외 아이디어 상품 - 접이식 다용도 대야
접이식 다용도 대야

깨지지 않는 실리콘 재질의 접이식 아이디어 대야. 접이식이기 때문에 공간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고 휴대까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다양한 사이즈색상으로 세탁, 주방, 욕실 등에 활용할 수 있다.


6. 거꾸로 위생 양치컵

해외 아이디어 상품 - 거꾸로 위생 양치컵
거꾸로 위생 양치컵

거꾸로 세워 보관할 수 있는 친환경 재질의 칫솔꽂이 포함 양치컵. 하루에도 몇 번씩 사용하는 양치컵의 특성상 설거지가 쉽지 않은데 물로 헹군 후 뒤집어서 보관하면 컵의 가장자리가 바닥에 닿지 않은 채로 컵 안의 물때를 방지할 수 있다.


7. 거꾸로 우산

해외 아이디어 상품 - 거꾸로 우산
거꾸로 우산

C형 손목 걸이로 양손이 자유롭고 기존 우산과는 반대로 접히는 거꾸로 우산. 특히 차량 승하차 시 수월하게 해주고 차량 내에서도 내부에 물기가 스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접은 상태로 우산을 세워둘 수 있어서 보관도 용이하다.


8. 테팔 인지니오 사과커터

해외 아이디어 상품 - 테팔 인지니오 사과커터
테팔 인지니오 사과커터

사과를 8조각으로 한번에 잘라주는 사과커터. 주방용품의 명가 테팔의 제품 답게 다른 제품들보다 더 견고하고 안전하다. 애플 코어러와 함께 사용하면 더 깔끔하게 서빙할 수 있다.


9. Cuisipro 애플 코어러 과일커터 (사과 씨 제거기)

해외 아이디어 상품 - Cuisipro 애플 코어러 과일커터
Cuisipro 애플 코어러 과일커터

사과를 사랑한다면 사과 커터와 함께 필수로 소장해야 될 아이디어 제품. 그립감이 좋은 디자인으로 힘들이지 않고 사과씨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10. 노르프로 오븐 써모미터

해외 아이디어 상품 - 노르프로 오븐 써모미터
노르프로 오븐 써모미터

섭씨와 화씨를 동시에 읽을 수 있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오븐 온도 측정기. 마카롱, 쿠키 등 오븐요리를 즐겨 한다면 필수로 소장해야 할 아이템. 오븐 다이얼의 온도만으로는 정확한 측정이 힘들기 때문에 온도에 민감한 요리에 난항을 겪을 수 있다.


이와 같이 해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1편]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일본 아이디어 상품 – 쇼핑몰 추천 상품 BEST10! [2편] 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세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 링크를 제공하며,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