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가정용 전자동/반자동 커피머신 순위를 브랜드별로 소개합니다. 구매 가이드에서는 ‘커피메이커 vs 커피머신’ 그리고 캡슐 커피머신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드롱기/일리 등 유명 이탈리아 커피머신 브랜드 제품들 중 가성비 좋은 제품만 엄선해서 추천해드립니다.


[구매가이드]

0. 커피메이커 vs 커피머신
일반적으로 드립 커피를 즐긴다면 커피메이커를,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를 즐긴다면 커피머신을 선택하며 커피머신은 작동 방식에 따라 전자동/반자동/수동으로 나눌 수 있다.

1-1. 전자동 커피머신 [추천제품 바로가기]
원두 분쇄부터 추출까지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제품.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일정한 맛을 보장하지만 높은 가격대는 단점이 될 수 있다.

1-2. 반자동 커피머신 [추천제품 바로가기]
직접 간 커피 원두를 사용하고 레버를 조작해서 커피를 추출하는 방식. 가정에서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며, 커피를 어느 정도 내려본 중급~고급 사용자에게 추천한다. 별도의 커피 그라인더를 구비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

1-3. 캡슐 커피머신 [추천제품 바로가기]
커피 원두 대신 미리 제작된 캡슐로 커피를 내리는 방식. 빠르고 간편한 커피 추출이 장점이며,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캡슐로 기호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별 제품에 맞는 캡슐만 사용 가능하므로 구입 전 꼭 확인해보자.

2. 커피메이커 [추천제품 바로가기]
손쉬운 작동과 간편한 관리로 평소 핸드드립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 라떼 등 다양한 커피를 즐기기에는 부족하지만 커피머신에 비해 저렴한 가격은 구매 포인트가 될 수 있다.

3. 커피 그라인더 [추천제품 바로가기]
커피 원두를 추출 직전 분쇄하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는데 사용되며, 반자동 커피머신이나 커피메이커를 사용한다면 필수 구매품이다. 전원이 필요 없는 수동 제품과 사용이 간편한 자동 제품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번거로운 과정과 일정하지 않은 커피 맛 때문에 일반적인 상황에서 사용되지 않는 수동 커피머신은 따로 소개하지 않았다.


[추천글] 보온병 추천 – 보온병 브랜드 순위 TOP10!
[추천글] 전기밥솥 추천 2020 – 밥솥 순위 BEST10!

그럼 이제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에 대해 알아볼게요.


전자동 커피머신


1.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ECAM22.110.B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ECAM22.110.B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ECAM22.110.B

커피머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드롱기의 전자동 커피머신. 최적의 비율로 거품을 만들어 내는 카푸치노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13단계 원두 분쇄도를 조절할 수 있다. 드롱기 코리아 공식 정품으로 공식 서비스센터 1년 A/S 보증을 해준다.


2. 밀리타 카페오 솔로 앤 밀크 커피머신 E953-102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밀리타 카페오 솔로 앤 밀크 커피머신 E953-102
밀리타 카페오 솔로 앤 밀크 커피머신 E953-102

111년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의 전자동 커피머신. 각 3단계로 커피 강도와 커피 추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자동 청소 프로그램 내장으로 커피머신 온/오프 시 자동청소를 진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반자동 커피머신


3. 드롱기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ECP35.31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드롱기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ECP35.31
드롱기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ECP35.31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이 담긴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진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드롱기의 반자동 커피머신.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는 15BAR의 이상적인 보일러 압력으로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다.


4. 테팔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콤팩트 EX3440KR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테팔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콤팩트 EX3440KR
테팔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콤팩트 EX3440KR

13만 원대의 동급 대비 저렴한 가격이 특징인 테팔의 반자동 커피머신. 한 뼘보다 작은 너비와 가벼운 무게로 공간을 절약해 준다.


캡슐 커피머신


5. 일리 프란시스 커피머신 Y3.2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일리 프란시스 커피머신 Y3.2
일리 프란시스 커피머신 Y3.2

특히 캡슐 커피머신으로 널리 알려진 일리의 캡슐 커피머신. 세계적인 특허기술 IPER ESORESSO 시스템을 장착하고 15기압의 강력한 펌프와 독자적인 트리오 기술을 바탕으로 3종류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6.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커피머신 9781 Rio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커피머신 9781 Rio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커피머신 9781 Rio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커피머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에나 쉽고 간편하게 놓을 수 있으며, 1년이 추가된 2년 무료 A/S 기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커피메이커


7. 드롱기 드립 커피메이커 블랙 ICM14011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드롱기 드립 커피메이커 블랙 ICM14011
드롱기 드립 커피메이커 블랙 ICM14011

드립 커피 추출에 최적인 약 90~92도의 안정된 추출 온도를 유지하는 드롱기의 드립 커피메이커.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영구 필터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8.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CM1108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CM1108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CM1108

21cm 한 뼘 정도의 크기로 공간 활용이 용이한 테팔의 커피메이커. 누수 방지 기능으로 추출 중 시음이 가능하며 4~6잔의 알맞은 용량으로 1~2인 가구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커피 그라인더


9. Caferia 세라믹날 커피밀(스텐원통) CM8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Caferia 세라믹날 커피밀(스텐원통) CM8
Caferia 세라믹날 커피밀(스텐원통) CM8

커피 분말의 굵기 조절이 매우 간편한 수동 커피 그라인더. 커피밀 내부의 분쇄 날이 세라믹 재질로 되어 있어 녹이 슬지 않으며, 분리가 쉽고 물 세척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0. 위즈웰 커피 그라인더 SP-7426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 위즈웰 커피 그라인더 SP-7426
위즈웰 커피 그라인더 SP-7426

한 번에 약 6~7잔 분량의 원두 분쇄가 가능한 전동 커피 그라인더.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한 칼날로 쉽게 녹이 슬지 않고 튼튼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같이 커피머신 / 커피메이커 추천 순위 BEST10!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더 유용한 팁과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세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 링크를 제공하며,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