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세척이 편리하고 삼겹살/볶음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연기안나는 전기그릴 10가지를 추천합니다. 양면/적외선/와이드 전기그릴 등 종류별 특징부터 필립스/자이글 등 브랜드별 정리까지 구매 평이 높은 순위로 소개해드려요.


[구매 가이드]

1. 와이드 전기그릴 [추천제품 바로가기]
삼겹살을 자주 구워 먹는 가정에 유용한 넓은 불판의 전기그릴. 고기와 함께 새우/버섯/김치 등 다양한 재료를 함께 조리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가 특징이다.

2. 양면 전기그릴 [추천제품 바로가기]
뒤집을 필요 없이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전기그릴. 파니니/계란 후라이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손쉽게 요리할 수 있고, 그릴 커버로 튀는 기름/연기/냄새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3. 적외선 전기그릴 [추천제품 바로가기]
적외선램프를 열원으로 작동하는 전기그릴. 직화 방식에 비해 조리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지만, 음식 속까지 완전히 익힐 수 있고 연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연기안나는 전기그릴을 찾고 있다면 꼭 확인해봐야 할 제품이다.

4. 미니 전기그릴 [추천제품 바로가기]
1~2인 가구에 적합한 소형 전기그릴. 테이블 위에 쉽게 올려 조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서브 조리기구로도 많은 선택을 받는 제품이다.

5. 생선구이기 [추천제품 바로가기]
양면 석쇠로 연기/냄새 걱정 없이 생선을 구울 수 있는 전기그릴. 생선구이뿐만 아니라 오징어구이/꼬치구이 등 석쇠를 이용하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추천글]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10! – 판매순위별 브랜드 추천제품
[추천글] 전기냄비/멀티쿠커 추천 BEST10! – 벨로닉스/보아르

그럼 이제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에 대해 알아볼게요.


와이드 전기그릴


1. 신일 와이드 전기 그릴 특대형 풀세트 SGP-H77WS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신일 와이드 전기 그릴 특대형 풀세트 SGP-H77WS
신일 와이드 전기 그릴 특대형 풀세트 SGP-H77WS

명절과 손님맞이용으로 적합한 신일의 대용량 테이블 그릴 팬. 가방/고기받침대/전골냄비/마늘종지/기름받이가 포함된 풀세트로 추가 구성품을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2. 테팔 파워그릴 포스 전기그릴 CB65E8KR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테팔 파워그릴 포스 전기그릴 CB65E8KR
테팔 파워그릴 포스 전기그릴 CB65E8KR

눌어붙거나 타지 않는 티타늄포스 논스틱 코팅이 특징인 테팔의 전기그릴. 한국인 식습관에 맞춘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5단계 온도조절 다이얼과 미니 마늘 구이판으로 요리가 더 편리하다.


양면 전기그릴


3. 테팔 옵티그릴 플러스 GC714D66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테팔 옵티그릴 플러스 GC714D66
테팔 옵티그릴 플러스 GC714D66

자동 두께 측정과 온도 센서로 불 조절이 필요 없는 테팔의 양면 전기그릴. 6가지 자동요리 모드와 수동 및 해동 기능으로 편리하게 자동으로 요리해 준다.


4.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 GR-4NKR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 GR-4NKR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 GR-4NKR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셰프들이 선택한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의 양면 전기그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레버 디자인이 특징이다.


적외선 전기그릴


5. 자이글 핸썸 적외선방식 전기그릴 ZG-H375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자이글 핸썸 적외선방식 전기그릴 ZG-H375
자이글 핸썸 적외선방식 전기그릴 ZG-H375

적외선 전기그릴로 유명한 자이글의 상부 적외선 조사 방식 전기그릴. 원형 구이팬과 사각 볶음팬, 그리고 양방향 솥뚜껑 멀티팬을 제공해 4가지 방식을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6. 안방 안방그릴 AB301MF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안방 안방그릴 AB301MF
안방 안방그릴 AB301MF

20여 개 특허 기술의 연기와 냄새 잡는 안방 전기그릴. 고기, 생선류 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를 팬으로 흡입하여 실내공기 오염을 줄이고 기름이 확산되는 것을 막아준다.


미니 전기그릴


7. 보아르 혼요 라끌렛 미니 전기 그릴 vo-ki004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보아르 혼요 라끌렛 미니 전기 그릴 vo-ki004
보아르 혼요 라끌렛 미니 전기 그릴 vo-ki004

혼술/혼밥족을 겨냥한 앙증맞은 디자인의 미니 전기그릴. 충격에 강하고 열에너지의 효율성을 높인 시즈히터로 위아래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고, 기본 제공되는 그릴팬/철판구이팬 외에 별도 구입 가능한 스톤팬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8. 도무스 낭만그릴 1인용 전기그릴 DG-704HY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도무스 낭만그릴 1인용 전기그릴 DG-704HY
도무스 낭만그릴 1인용 전기그릴 DG-704HY

혼밥족에게 딱 맞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전기그릴. 혼자 사는 공간에 여러 조리도구를 갖추지 않아도 되고, 테이블에 올려놓아도 부담 없는 사이즈로 요리 후 테이블 위에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다.


생선구이기


9. 듀플렉스 양면 생선 그릴 DP-1000EG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듀플렉스 양면 생선 그릴 DP-1000EG
듀플렉스 양면 생선 그릴 DP-1000EG

고기부터 야채/생선까지 냄새/연기 걱정 없는 듀플렉스의 생선구이기. 간단하고 순쉽게 동작하는 다이얼 방식으로 사용기 간편하며, 연기와 냄새를 분해해 주는 필터 탑재로 더 위생적이다.


10. 키친플라워 쿠킨 멀티 로스터 양면 직화 구이기 KEF-520WS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 키친플라워 쿠킨 멀티 로스터 양면 직화 구이기 KEF-520WS
키친플라워 쿠킨 멀티 로스터 양면 직화 구이기 KEF-520WS

고기가 눌어붙지 않는 특수 코팅 석쇠가 특징인 키친플라워의 생선구이기. 세라믹 필터 장착으로 요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를 흡착/분해하며 받이에 의해 냄새를 한 번 더 분해해 준다.


이와 같이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BEST10! – 연기안나는 그릴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더 유용한 팁과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