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책 추천 – 국내여행부터 세계여행까지 TOP10!

여행책의 종류는 참 다양한데, 크게는 국내여행책과 세계여행책으로 나눌 수 있어요. 여행 회화 관련 책, 가이드북과 지도, 그리고 여행 에세이까지. 여행을 떠나기 전 정말 많은 여행에 관한 책들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될지 고민 중인 여러분을 위해 추천 책을 순위로 소개합니다.

[추천글]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팁 TOP10!
[추천글] 해외직구 추천상품 아이템 구매 순위 BEST10!

그럼 이제 여행 책 추천 – 국내여행부터 세계여행까지 TOP10 에 대해 알아볼게요.


1. [에이든] 전국 여행지도 세트 – 주말 여행지 쉽게 고르자

여행 책 추천 - [에이든] 전국 여행지도 세트 - 주말 여행지 쉽게 고르자
[에이든] 전국 여행지도 세트 – 주말 여행지 쉽게 고르자

14년 경력의 여행 콘텐츠 전문팀이 제작해 다른 여행 지도들에 비해 꼼꼼한 지역 중심지 설명이 특색 있는 국내여행 지도. 포스터용 큰 지도와 함께 휴대용 지도, 미니 가이드북 등 세심한 구성으로 스마트폰 검색으로 여행에 한계를 느꼈다면 꼭 장만하자. (방수가 되는 건 보너스)


2. 노키즈존 걱정 없는 예스 키즈존 전국 여행지 300

여행 책 추천 - 노키즈존 걱정 없는 예스 키즈존 전국 여행지 300
노키즈존 걱정 없는 예스 키즈존 전국 여행지 300

아이가 잘 노는 여행지 200’책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진희 작가의 최신작! ‘아이를 위한 곳, 아이가 놀기 안전한 곳, 아이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곳, 아이가 뛰어도 눈치 보이지 않는 곳’을 국내 기준으로 까다롭게 선정했다. 아이와 함께 갈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한다.


4. 여행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책 추천 - 여행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급하게 해외에 나가야 되는데 영어 공부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유용한 책. 출입국 수속부터 무인 자동화기기 영어 표현까지 해외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실전 표현을 수록했다. <가서 보는 책>, <미리 보는 책>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맞게 쓸 수 있는 점이 특징.


5. 여행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책 추천 - 여행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의 일본어 편. <미리 보는 책> 2주만 준비해도 초보자도 쉽게 상황에 맞는 표현을 할 수 있다. ‘한글 발음 표기‘로 히라가나/가타카나 에 자신 없는 사람도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문장들이 수록되어 있다.


6. 프렌즈 미국 서부(’19~’20)(Season5)

여행 책 추천 - 프렌즈 미국 서부('19~'20)(Season5)
프렌즈 미국 서부(’19~’20)(Season5)

세계여행 가이드북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프렌즈 시리즈의 미국 서부 편.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등 미국 서부 핵심 도시를 집중 가이드 한다. 항상 분량에 놀라게 되는 프렌즈 시리즈 최신 버전. 여행 갈 때 한 권 챙겨가면 여행 내내 든든하다.


7. 프렌즈 말레이시아(’19~’20)(Season 4)

여행 책 추천 - 프렌즈 말레이시아('19~'20)(Season 4)
프렌즈 말레이시아(’19~’20)(Season 4)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프렌즈 시리즈 말레이시아 편. 쿠알라룸푸르, 말라카, 코타키나발루를 중심으로 소개한다. 이 외에도 35개가 넘는 시리즈가 최신 버전으로 출간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지에 맞춰 구입하면 되겠다.


8. 여행의 이유 – 김영하 산문

여행 책 추천 - 여행의 이유 - 김영하 산문
여행의 이유 – 김영하 산문

여행을 떠나기 전 꼭 읽어보고 싶은 김영하 작가의 산문집. 소설가이자 여행자로서 풀어내는 첫 여행부터 가장 최근 여행까지의 이야기는 여행에 대한 기대동기부여를 넘어서 여행에 대한 의미마저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해 줄 것이다.


9. 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

여행 책 추천 - 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
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관광지/맛집/숙박 할인 쿠폰과 제주 관광 지도까지 수록된 코스북을 추천한다. 수록된 지도에는 제주 전도, 제주올레 지도, 드라이브 코스 지도, 테마별 계절별 여행 코스가 포함되어 있어 자동차 여행에 최적화된 구성을 보여준다.


10. 정밀도로지도

여행 책 추천 - 정밀도로지도
정밀도로지도

스마트폰내비게이션의 보급으로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정밀도로 지도의 최신판. GPS가 잡히지 않거나 전자기기가 오작동할 경우를 대비해 비상용으로 차에 한 권쯤 구비해 놓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특별히 종이 지도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이와 같이 여행 책 추천 – 국내여행부터 세계여행까지 TOP10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더 유용한 팁과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세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 링크를 제공하며,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